Home > 아웃도어이야기 > 바이크이야기 > 새롭게 태어난 혼다 SCR110 스쿠터

새롭게 태어난 혼다 SCR110 스쿠터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요즘에도 전 별사탕(혼다 CBR600RR 모비스타)을 타고 출퇴근을 합니다. ^^;

사실 시외로 투어 갈때엔 별사탕만큼 멋진 녀석도 없겠지만…
시내 주행시에는 다소 힘든것은 사실입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요즘 서브로 타고 다닐 스쿠터를 한대 알아보고 있는데요~
그러던중 혼다에서 새로 나온 SCR110 소식이 제게 들려오네요~ ^^

혼다의 SCR100 시리즈에 이어 SCR110은 연비 좋기로 소문난 녀석입니다.

리터당 52km까지 가능하니… 정말 기름 냄새만 맡고도 다닐 수 있다는 멋진 녀석입니다.

가격 또한 200만원 초반대니… 착하지 않을수 없네요.

조만간~ 로묘왕자와 함께 하는 SCR110을 만나보실 수 있을듯 합니다. ^^




SCR110은 뛰어난 연비와 성능, 그리고 안정감 있는 주행으로 호평을 받으며 20-30대 직장인들의 출퇴근 파트너로 자리잡은 SCR100의 성능과 디자인이 보완되어 한 층 업그레이드된 모델이다. 기존의 안정감과 실용적인 면은 살리고 배기량과 출력, 연비까지 모두 향상 되었다.

이번에 출시된SCR110은 전자제어 연료분사장치 를 새로이 탑재하여 연비가 기존 대비 리터당 45km에서 52.9km로 약 16% 향상 되었으며, 엔진 배기량도 102cc에서 108cc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출력 또한 7.1ps에서 7.6ps로 향상되어 경제적이고 파워풀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SCR110은 디자인에서도 변화를 주어 세련된 멋을 더했다. 한 층 볼륨감 넘치는 후미 디자인과 클리어 램프로 고급화를 추구함과 동시에 날카롭게 변한 전면 헤드램프로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SCR110의 판매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239만원이다.
 






About 로묘왕자

우리끼리 블로그(http://www.woorikiri.com)를 운영하고 있는 로묘왕자입니다. IT, 모바일, 아웃도어에 관심이 많은 호기심 가득한 얼리어답터

Check Also

야마하 VMAX 거친 야생마 아니괴물이라고 표현하고 싶은 바이크

야마하의 모터사이클중에 VMAX라는 기종을 아시나요?야마하의 VMAX는 지난 1985년 세상에 처음 탄생했습니다. 이후 24년동안 단 한차례의 …

출력과 연비, 스타일까지 업그레이드된 혼다 SCR110 발대식 현장!

아이프로슈머(www.iprosumer.co.kr)에서 모집하였던 혼다 SCR110 스쿠터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 오늘 혼다코리아 강남지점에 다녀왔습니다. *^^*행사는 2시부터 시작이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