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웃도어이야기 > 바이크이야기 > 대림의 프리미엄 스쿠터 Q2 탄생!

대림의 프리미엄 스쿠터 Q2 탄생!

대림에서 드디어 소문으로 무성하던 프리미엄 스쿠터 Q2가 출시되었습니다.

출시이전부터 멋진 디자인으로 동호회나 바이크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았더랬죠~

저도 여러종류의 바이크를 타보았고~ 최근에 빅스 위주의 바이크들을 타오고 있는데~
이번에 출시한 대림 Q2는 디자인에서부터 성능까지 반하지 않을래야 않을수 없네요.

전면의 가운데 자리잡은 헤드라이트와 양쪽의 LED 포지션 램프가 첫인상을 더욱 강렬하게 해주고 있는데요~
마치 눈을 부릅뜨고 있는 호랑이 눈을 닮았다고 할까요? ^^

디테일한 모습 한번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쪽의 디자인도 대형 LED 테일 라이트가 적용이 되어 시인성과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듀얼 머플러가 적용되어 더욱 스포티함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날렵한 느낌과 도시적인 세련미가 넘치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핸들 아래쪽으로 수납공간이 달려있어 작은 휴대품을 수납하기에 적당합니다.
또한 시거잭도 제공하고 있어서 네비게이션이나 MP3, 휴대폰등을 충전할 수 있게끔 편의성도 좋아졌습니다.

제 눈을 사로잡은건 다름아닌 스마트키인데요~
아래쪽의 사진에 블루컬러의 발광 다이오드가 적용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마트키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별도의 키가 필요없습니다.
스마트키는 주머니나 지갑속에 가지고만 있으면 되는거죠~ 도난 걱정에서 조금 더 자유로워 질 수 있을것 같습니다.

시동 기능뿐 아니라 주유구 오픈 기능과 핸들락 기능까지 겸하고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원터치로 시트를 열 수 있는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용량의 트렁크를 탑재하고 있어서 풀페이스와 하프페이스 헬멧 두개를 동시 수납할 수 있습니다.

특히 Q2의 장점인 DOHC 수냉 인젝션 엔진을 탑재하고 있어서
최고속도 135KM, 리터당 52KM의 연비를 보여주고 있는데~
성능과 연비 두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았다고 할까요?

정말 탐나는 아이입니다. ^^;;

곧 시승기와 함께 Q2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About 로묘왕자

우리끼리 블로그(http://www.woorikiri.com)를 운영하고 있는 로묘왕자입니다. IT, 모바일, 아웃도어에 관심이 많은 호기심 가득한 얼리어답터

Check Also

야마하의 신차 발표회 현장속으로 – 슈퍼테네레, YZF-R125, XT600X 발표회

지난 5월 15일 야마하 본사 (봉천동)에서 2010년 야마하 신차 발표회가 있었습니다.이날 야마하(http://www.ysk.co.kr)에서는 슈퍼 테네레를 비롯하여 …

야마하 VMAX 거친 야생마 아니괴물이라고 표현하고 싶은 바이크

야마하의 모터사이클중에 VMAX라는 기종을 아시나요?야마하의 VMAX는 지난 1985년 세상에 처음 탄생했습니다. 이후 24년동안 단 한차례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