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로묘이야기 > 당신은 당신의 비전을 누구와 나누고 계시나요? (쉐어더비전)

당신은 당신의 비전을 누구와 나누고 계시나요? (쉐어더비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주말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CGV에서 의미있는 영화가 한편 상영이 되었었는데요~

“쉐어더비전”이라는 영화였습니다.

 

이병헌과 이수경, 배수빈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영화인데요~

짤막한 단만극 형태로 총 3개의 에피소드가 연결이 되어 스토리를 구성하는 영화였습니다.

 

1st Episode | Vision in Mind 

 안정된 직장을 가지고 있지만 꿈을 펼치기 힘든 현실에 얽매여 사는 스스로가 답답한 경영 컨설턴트 현민. 그는 우연히 들린 BAR에서 정체 모를 중년의 신사 선재를 만난다. 선재는 고민하는 현민에게 훌륭한 멘토가 되어 새로운 비전을 향한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는 용기를 준다. 다음 만남을 기약하고 헤어지지만 결국 선재는 약속장소에 나타나지 않고, 현민은 알 수 없는 메시지를 전달 받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2nd Episode | Believe in Vision 

 선재의 충고에 힘입어 회사를 차린 현민은 뛰어난 수완과 아이디어로 3년 만에 큰 성공을 이룬다. 그를 믿고 따라와준 사업 파트너이자 절친한 후배 승철은 현민의 곁을 든든하게 지키지만, 현민의 오랜 연인인 민경에게 사랑을 느끼면서 점차 어긋나기 시작한다. 하지만 승철의 가능성을 믿는 현민은 그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회사의 사활이 걸린 프로젝트를 맡기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3rd Episode | Share the Vision 

 모든 것을 이뤘지만 뭔가 채워지지 않은 허탈함을 느끼는 현민. 선재를 만났던 BAR에 들린 현민은 과거의 자신처럼 방황하는 영호를 만나게 된다. 그는 선재가 그랬듯 영호에게도 자신의 비전을 나눠주며 그에게 새로운 길을 열어준다. 그 과정에서 3년 전, 자신의 아이디어만 믿고 회사에 거액을 투자한 사람이 사라진 선재였음을 알게 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에피소드 내용처럼 주된 내용은 직장생황에서 자신의 비전을 상사의 무시(?)로 실현하지 못하는 이병헌에게 한 남자가 도움을 주게 되고~

이병헌은 그 도움을 바탕으로 배수빈과 함께 자신의 비전을 완성하고, 성공한 후 또 다른 누구에게 자신이 도움을 받았던 것 처럼 비전을 공유하고 나아간다는 스토리였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반적인 내용이 꽤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영화를 보는 40분동안 제 머리속에서 내내 영화 제목 “쉐어 더 비전”이라는 단어가 멤돌더라구요.

영화 “쉐어더비전”은 조금 독특한 장르의 영화인데요~

브랜드 PR과 영화가 합쳐진 쟝르인데요~
흔히 브랜드 PR이 들어간 영화라고 하면 내용이 부실하거나 브랜드만 강조되기 일쑤였는데요~

“쉐어더비전”은 정말 내용도 그렇고, 배우들의 연기등 충분히 재미요소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특히 영화 “쉐어더비전은 국내 최초 4D 영화라는 점에서 주목할만 합니다.

순수 국내 기술로 완성된 3D 영상과 더불어 부활, 소울맨, 포맨, 임재범등의 정상급 가수들이 OST에 참여한 세계 최초의 4D 뮤직 필름입니다.

또한 드라마 아이리스의 양윤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병헌, 이수경, 배수빈의 빵빵한 배우까지 영화를 보기전부터 기대가 되더라구요.

 

영화 극장에서의 4D 영화 감상은 처음이었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자동차 신에서는 의자가 앞뒤좌우로 흔들리면서 마치 내가 차에 타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뿐 아니라 이병헌과 이수경의 베게 싸움 씬에서는 바로 옆에서 베게를 휘두르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온몸에 바람이 느껴지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 인상 깊었던 부분은 바에서 이수경이 등장하던 씬이었는데요~
어디서인지 향긋하고 기분 좋은 향수 냄새가 나더라구요. 그러자 영화 화면에서는 이수경이 짠 하고 등장을 했는데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내용도 참 만족스러웠지만, 온몸의 오감을 자극하는 4D 영화라서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차에서 영화 관람과 함께 받았던 쉐어더비전 OST 음악을 들어보았는데요~
노랫말을 가만히 들어보니 마음속에 쏙쏙 들어오더라구요.

한동안 차에서 듣고 다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영화 “쉐어더비전”을 감상하기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 http://www.sharethevision.co.kr/ 에서 응모를 하시면
추첨을 통해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뿐 아니라 덤으로 영화 OST 앨범가지 받을 수 있으니~ 어서 참여해보세요.

 

 

당신의 비전은 무엇입니까? Share The Vision

 

 

본 포스팅은 Windsor Entertainment 로부터 활동비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About 로묘왕자

우리끼리 블로그(http://www.woorikiri.com)를 운영하고 있는 로묘왕자입니다. IT, 모바일, 아웃도어에 관심이 많은 호기심 가득한 얼리어답터

Check Also

룩스화보_loox_12

젠틀몬스터 – 선글라스에 이야기를 더하다

얼마전 논현동에 위치한 젠틀몬스터의 쇼룸에서는 2014년 신제품 발표가 있었는데요~ 저도 게스트로 초대를 받아서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

1261046954

오연서가 타는 자동차 – 꿈에 그리던 오픈카 볼보 C70 T5를 만나다

  얼마전 볼보자동차 코리아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VolvoCarKorea)에서 볼보 C70 T5의 시승권에 당첨이 되어~ 꿈에(?) 그리던 오픈카를 타보게 …